Service

웹접근성

우리는 장애인, 고령자 등이 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비장애인과 동등하게 접근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보장 하는 웹 접근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비장애인이 웹상에서 제공되는 텍스트와 이미지, 영상 등을 접했을 경우, 한눈에 재빨리 내용 파악이 가능하지만, 장애인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림이나 사진들을 제공할 때 눈으로 볼 수 없는 경우를 대비하여 그림이나 사진을 대신 할 수 있는 설명을 텍스트로 제공해야 하며, 동영상이나 오디오의 경우 청각장애인을 위한 음성정보를 문자로 제공해야 합니다. 또한, 마우스를 사용할 수 없는 사용자를 위하여 키보드만으로도 모든 콘텐츠에 접근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하며, 움직임이 느린 사용자를 위해 시간조절기능을 제공해야 합니다.

인식의 용이성 (Perceivable)

모든 컨텐츠는 사용자가 인식할 수 있어야 합니다.

운용의 용이성 (Operable)

사용자 인터페이스 구성요소는 조작 가능하고 내비게이션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해의 용이성 (Understandable)

모든 사용자가 이해할 수 있는 콘텐츠여야 합니다.

견고성 (Robust)

웹 콘텐츠는 미래의 기술로도 접근할 수 있도록 견고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반응형웹

우리는 하나의 URL로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정확한 정보를 노출 시킬 수 있도록 레이아웃이 디바이스에 맞게 변형되는 반응형웹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스마트기기 보급이 확대되면서 스마트기기에서의 다양하고 정확한 홈페이지의 정보 노출을 필요로 하는 유저들이 점점 늘어남에 따라, 스마트 기기의 화면 비율에 즉각적으로 레이아웃이 반응할 수 있는 반응형 웹은, 특별히 모바일 홈페이지를 제작하지 않고 하나의 URL로 사용자의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 대응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의 제작 및 유지보수 비용 등을 크게 절감할 수 있는 엄청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웹이란 사용자 디바이스 환경에 따라 화면 배치가 유연하게 바뀌도록 구현하는 것을 말하며, CSS3의 미디어쿼리 규칙을 통해, 하나의 HTML 파일이 모든 장치의 해상도 특성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즉, 컨텐츠의 사이즈를 기준으로, 사이즈 별 경우의 수에 대한 레이아웃에 대한 환경 소스를 작성합니다. 즉, 사이즈에 대한 환경 소스는 디바이스의 뷰포트 사이즈와 일치합니다. 이러한 CSS3 미디어쿼리 소스 작업을 통해 어느 디바이스에서도, 정확한 컨텐츠 정보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웹접근성

우리는 인터넷 상점(쇼핑몰)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하고 그 대금을 신용카드 및 기타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편리하게 결제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쇼핑몰 운영의 기본이며, 매출과 바로 연결되는 가장 중요한 서비스인 전자결제 (PG) 서비스는 다양한 결제수단 (신용카드, 무통장, 가상계좌, 휴대폰결제, 에스크로) 을 통하여 고객이 온라인상에서 원할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결제기능을 제공하는 다양한 PG사의 결제 솔루션과 제작 완료된 홈페이지의 연동 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신청 절차

사업자 등록 및 구비서류 준비 (사업자등록증 사본, 인감증명서, 입금계좌 사본, PG사 계약서)
쇼핑몰 판매 예정 상품 10개 이상 등록
쇼핑몰 관리자에서 기본정보 반드시 입력

신청 기관 안내

회사명 : PAYCO
전화번호 : 1544-6891
홈페이지 : http://www.payco.com

회사명 : KCP
전화번호 : 1544-8662
홈페이지 : http://www.kcp.co.kr/main.do

회사명 : KG 이니시스
전화번호 : 1588-4954
홈페이지 : https://www.inicis.com

회사명 : LG U+
전화번호 : 1544-0001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

웹접근성

우리는 제작하는 홈페이지 내의 개인정보 송수신에 있어, 중요한 정보가 보다 안전하게 취급될 수 있도록 암호화된 보안서버 (SSL) 설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12년 8월 18일부터 정보통신망법 개정안으로 SSL, 보안인증서 설치 의무화가 시행되었습니다. 이는 개인정보를 취급 하는 모든 홈페이지는 보안서버를 구축하여야 하며, 영리를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모든 우에도 해당됩니다. 보안서버는 인터넷상의 개인정보를 암호화하여 송수신하는 기능이 구축된 웹서버를 보안서버라고 하며, 웹서버에 SSL 인증서를 설치하여 암호화통신이 가능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SSL SERVICES

보안서버 SSL 설치의 특장점

01.

정보유출 방지 (스니핑 방지)

학교, PC방, 회사 등의 공용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PC에서 SSL이 설치되지 않은 사이트로 접속할 경우, 개인정보가 타인에게 노출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스니핑툴(sniffing)은 P2P사이트 등에서도 간단히 구할 수 있는 프로그램 으로 이를 공용네트워크에서 사용할 경우 다른 사람의 개인정보(ID, PW, 이메일, 주소, 주민번호, 전화번호 등)를 손쉽게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SSL은 전자상거래를 위하여 꼭 필요한 기본적인 필수 보안 요소 입니다.

02.

위조사이트 방지(피싱 방지)

SSL웹서버 인증서가 적용된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피싱(phising)공격을 시도하기가 어렵습니다. 해커 등의 제 3자가 아무리 유사 사이트를 만들어 피싱을 시도하더라도 SSL 인증서가 진짜 사이트임을 증명하므로,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신생 업체의 경우 사이트 운영주체를 정확하게 밝힘으로써 고객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03.

데이터 변조 방지(임의 변조 방지)

각종 통신 환경을 이용하여 컴퓨터 내의 정보 또는 데이터의 전송 결과를 임의로 변조하는 범죄의 일종으로서 제 3자의 악의적인 개입으로 인하여 데이터 값이 변조될 수 있으므로 이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04.

기업 신뢰도 향상 (브랜드 가치 상승)

고객에게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는 기업이라는 신뢰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정식으로 업체인증을 받고 보안인증씰을 설치함으로 기업 자체에 대한 신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보안 접속 체크박스 등의 설치로 보안 및 고객정보를 소중히 다루는 기업이라는 가시적인 홍보효과 또한 얻으실 수 있습니다.

05.

개인정보 보호정책 (기술적 조치)

현재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모든 전자상거래 사이트는 의무적으로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인 조치를 취하도록 되어 있으며, 이를 위반하여 개인정보유출 사고가 발생하였을 경우 1천만원 이하의 벌금조치를 받을 뿐 아니라 배상금으로서 더 많은 경제적 손실을 입을 우려가 있습니다.

바이럴마케팅

우리는 온라인에서 접할 수 있는 모든 매체 (카페 / 블로그) 등을 통해 고객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 상승효과에 기여하는 바이럴 마케팅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우리는 주어진 일만 하는 정체된 마케팅은 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광고의 흐름은 실시간으로 변화합니다. 주어진 일만 하는 도태된 광고는 고객의 수입 창출을 가져올 수 없으며, 고객이 생각하지 못한 곳까지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또 다른 제안을 드리는 것이 우리가 바이럴 마케팅을 대하는 기본 자세입니다.

01.

적극적마케팅

온라인 광고의 흐름은 실시간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주어진 일만 하는 도태된 광고는 기업의 수익창출을 가져올 수 없습니다. 광고주가 생각하지 못한 곳까지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또 다른 제안을 드리는 것이 우리가 바이럴 마케팅을 대하는 기본 자세입니다.

02.

전문가투입

우리는 다년간의 노하우를 가진 각 분야에 전문가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철저히 분석하고 기획합니다. 타깃에 맞는 시장분석과 흐름 파악, 경쟁업체에 대한 사전 조사는 물론 광고 진행 후의 철저한 보고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03.

양질의컨텐츠

브랜드의 이미지를 한층 더 고급스럽고 신뢰가 갈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시키고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양질의 컨텐츠 제작은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남들과 똑같은 컨텐츠는 이제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04.

빠른확산력

우리의 바이럴마케팅과, 일반적 광고의 가장 큰 차이는, 빠른 확산력과 높은 효율성입니다. 빠른 확산력과 높은 효율성은 기업의 매출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입니다.

05.

공감대형성

우리의 바이럴마케팅은 공감대가 형성되는 반면, 기존의 일반적 광고는 무조건식 주입형 입니다.

06.

지속가능형광고

우리의 바이럴마케팅은 관리를 통한 지속 가능형 광고라면, 기존의 일반적 광고는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는 일회성(제한적) 광고입니다. 우리의의 바이럴마케팅이 잠재적 소비자의 개인 맞춤 광고라면, 기존의 일반적 광고는 소비자 성향을 무시한 단일화된 광고입니다.